[ 베스트 유튜브 & 코멘트 ] 물만난 승리 입담ㅋ아이돌들의 심리분석中 자폭ㅋ
물만난 승리 입담ㅋ아이돌들의 심리분석中 자폭ㅋ
* Comments.
- 그래 범죄자는 아니잖아 승리 화이팅해
- 자다가 사진찍히는 일 없도록 ㅋㅋㅋㅋㅋ
- 승리 말잘한다ㅋㅋㅋㅋㅋ
- 자다가 사진찍히는일 없도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누갘ㅋㅋㅋ 그랬는뎈ㅋㅋ 이제 사업 시건방 떤다곸ㅋㅋ
- 승리 웃기네ㅋㅋ 빅뱅에서 제일 난듯
- 말빨오지게잘한다...저러니사업하지
- 승리 개웃ㅋㅋㅋㅋㅋㄱㄱ기네ㅋㅋㅋㅋㅋㄱㅋ
- 승리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아진짜ㅜ승리너무웃곀ㅋㅋㅋㅋ
- 댓달각
- ㅋㅋㅋ 마지막 김국진 기도....ㅎㅎㅎㅎ
- 일본에서 예능을 많이하다보니 실력이 많이 늘은듯
- 승리얔ㅋㅋ
- 역시 셀럽 그 자체..
- 승리 재밌게 잘하네 ㅋㅋㅋ
- 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빅뱅 멤버들이 승리의 봉인이었다는 설이 유력
- 10년 선배말 귓등으로 흘려버리기~~~ 옆에서 말해줘도 ㅋㅋㅋㅋ
- 삼년이아니라 일년도 못가는거 같더라 애들 찍힌거 보니까 ㅋㅋㅋㅋ
- 예능감 아직 안죽었네ㅋㅋㅋㅋ
- 성지순례왔습니다.팬싸당첨되게 해주세요
- 승리 대박데스
- 지디는 음악에 미쳤고승리는 예능에 미쳤다
- 딸깍딸깍 대딸각
- 승리 자다가 사진찍혔어요 ???
- ㅋㅋ 자다가도 생겨
- 자다가도 생긴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개소리로 흘려들어다 이거지 뭐
- 승리미챴낰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승리 ㅋㅋ 너무 좋다ㅋㅋㅋ
- 승리 개웃ㅋㅋㅋㅋㅋㅋ
- 너무 재미있어서 댓달각
- 중간에 탑 사진 뭐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캬 역시 승리 대딸각 ㅇㅈ?
위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
해당 영상에 좋아요 및 업로더 팔로워 부탁드리겠습니다.
My Blog URL : everyqna.blogspot.com
댓글
댓글 쓰기